그룹명/대전시계산행

대전시계전구간 나누어걷기

느낌표!! 2011. 12. 12. 19:02

대전 시계 전 구간 나누어 걷기

제7구간 (거칠메기~동문다리)

날짜-2011년12월11일 일요일 흐림

코스-안산버스종점-갈마재산-우산봉-신선봉-갑하산-삽재-도덕봉-자티고개-관암산-동문다리

인원-느끼표!

시간-약7시간

가까스레 출발점 안산버스 종점에 도착 하여 시간을 보니 약간넘은 7시  8구간 출발팀 아우라지 고문 한테 전화을 하니 벌써 출발 하였다고....^*^ 나는 역으로 우산봉을 바라보고 출발이다.

갈마재산 들머리

갈마재산에 도착하니 날아 밝아 오고

덕진 산성단에서 안산산성단으로 표지석이 바뀌었다.

1시간 발걸음에 우산봉정상에 도착하니 약간의 눈발이 날리고

우산봉 출발 40분 발걸음에 신선봉에 도착 영영영님 전화가 온다. 예식장으로 향하고 있다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신선봉 ...

신선봉에서 바라본 도덕봉 방향

먹벵이와 계룡산 날씨가 맑은 날이면 조망이 끝내주는 곳인데

갑하산 도착

삽재도착 안산버스 종점 출발 한지 4시간 발걸음이다.

삽재

삽재에 있는 계룡산 둘레길 종합 안내도와 대전둘레산길 잇기 안내도

도덕봉 도착....외로운 점심을 먹는다. 그래도 한두분은 나올줄 알고 빵하며 귤을 준비해 왔는데...^*^  외로운 발걸음이 되었다. 상수리님 태평동산님(태산님) 거산매님도 외롭게 단독 종주 중이라는데...

도덕봉을 출발 자티고개로 향하던중 반가운 필례님을 만나고...역시 산사람 이었다-자티고개 도착 가로막대 방향이 시계 관암산 방향

관암산 도착

동문다리 내려가는 중 조망지에서 바라본 계룡대 골프장

드디어 동문다리가 보이고

동문다리 아들바위

도착하여 보니 거산매님을 제외한 모든 종주자 들이 무사히 완주를 끝냈다고...대단한 대충....^*^

약 7시간 발걸음에 오늘의 도착지 동문 다리에 도착한다.

6구간팀은 벌써 종주를 끝내고 차을 찾으로 출발점으로 되돌아 오면서 만났다. 6,7구간 완주 인증 샷으로 대전시계전구간 나누어 걷기 를 이곳 동문다리에서 마치고 사중사님 차로 우명교에서 가장 멀고 힘든구간을 얼떨껼에 떠 맡은 거산매님을 태우고 종착지 풍경으로 향한다.....!!!!!!!!  끝